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천안 백석 아이파크, 충남권 ‘미니 신도시’ 기대감

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백석동 백석도시개발지구에서 천안 백석 아이파크(사진)를 분양 중이다. 지상 25층 16개동 114~287㎡(공급면적) 1040가구다.

단지 내에 중앙공원과 더불어 아이파크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췄으며 단지 북쪽으로 노태산 근린공원, 남쪽으로는 어린이 공원 등이 있어 쾌적성이 뛰어나다.

각 주택형에 따라 차별화된 모던컨셉트의 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다양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빌트인 가전 등도 제공된다.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관심 고객들은 단지 내에 운영 중인 샘플하우스와 더불어 층과 향을 직접 확인하고 계약할 수 있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5%이며 이자 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백석지구는 백석 아이파크를 비롯해 2687가구의 입주가 진행 중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5000여 가구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대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아울러 동서대로 및 경부고속도로 천안나들목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수도권전철 두정역과 천안종합터미널도 가까워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분양문의 041-571-2222.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입주서비스를 시행한다. 올해 입주 3년차를 맞은 용인 동백아이파크에서부터 적용해나가며 천안 백석아이파크에도 시행된다.

세대 살균 청소, 외부 유리창 청소, 단지 시설물 살균, 단지 대청소 등 입주고객이 직접 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서비스가 입주연차별로 제공된다.

입주한 지 1년과 3년이 경과한 단지에는 세대 살균 청소 서비스가 이뤄지고, 입주자가 비용을 부담해 단지별로 하던 외부 유리창 청소는 입주 3년차, 5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무상으로 제공된다.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