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수학 맞춤학습 … 수강생 붐벼 사업 성장 가능성 높아

㈜한솔교육 자회사인 ㈜에듀베이스에서 운영하는 한솔플러스수학교실(www.hsplus.co.kr)은 2008년 9월 브랜드 런칭 후 교육업계 최단 기간 1000호 가맹점을 돌파하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초·중등 수학학습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1:1 맞춤학습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학습시스템에 반영해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최봉근 대표이사는 “내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학습시스템을 만들었다. 콘텐트와 솔루션의 개발과 개선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쏟고 있다. 그러나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유사 업체에 비해 더욱 인정받을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이유는 전국 1100여 개 가맹점의 전문 교사들의 수학에 대한 열정과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교과서 발행 출판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최봉근(왼쪽 사진) 대표이사는 전국 1100여 개 가맹점 전문교사의 열정과 학생을 사랑하는 마음이 타 업체보다 인정받는 이유라고 밝혔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수원 원일1호점 강민수 원장은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장점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요구와 현 교육정책에 맞는 1:1 맞춤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그램과 오프라인 교재가 잘 짜여 있고, 무학년 수업이 가능해 수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비용적 절감 측면이나 수익성이 높아 기타 다른 프랜차이즈 사업보다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1577-0943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