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격 경쟁력 갖춘 고기뷔페 “불황 몰라요”

‘고기킹(ww w.kogiking.co.kr)’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최고급 소고기, 냉장 삼겹살 등 고품질 육류를 고객에게 무한으로 제공하는 최고급 고기뷔페다.



특히 1만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한 달 평균 1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고기킹’은 본사에서 직거래를 통해 고기를 공급해 주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육류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바로 ㈜썬미트의 24년 육류유통의 노하우 덕분이다.



‘고기킹’에서는 초이스급 원육인 소등심·소불고기·갈비살·안창살·우삼겹·토시살 등 소고기 메뉴 6가지와 생삼겹살·생목살·돼지왕갈비·가브리살·항정살·제육불고기 등 돼지고기 메뉴 6가지, 여기에 수제 소시지와 떡갈비도 포함해 15가지 내외의 소고기·돼지고기를 부담없이 맛볼 수 있다. 또 점심에는 1인당 1만900원에 할인 판매해 시간대별 고객 유입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고기킹’은 본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육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기킹은 정육식당과 고기뷔페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컨셉트다. 고객이 고기만 직접 선택하면 각종 찬류와 야채, 불판 등은 모두 직원이 알아서 해준다. 100% 숯불을 사용하며, 불판 교체와 찬류·야채 리필 역시 직원이 서빙해준다. 또 미트 매니저는 신선한 고기를 실시간으로 직접 썰어서 고객에게 내놓고, 고객이 선택한 부위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곁들여 준다.



한편 고기킹 1호점 가양점 최승 사장은 “‘고기킹’의 성공은 본사와 가맹점의 협업작전이다. 본사에서는 거래선을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하고, 매장에서는 한 달간 판매되는 고기의 양을 정확히 예측해 원자재의 누수와 신선도를 관리하는 것이 성공 이유다. 또 독특한 인테리어도 빼놓을수 없다”라며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설명했다. 1566-3500.



‘고기킹’은 본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육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