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키즈 영어학원 초기 투자부담 줄여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는 교육전문기업으로 IT와 영어교육을 통해 교육을 변화시키고, 그 흐름을 주도하고 교육기업 분야 리더다. 에듀박스는 1999년 코스닥 상장을 통해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으며 2007년부터 국내 최고의 영어강사인 문단열을 영입해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www.ispongeenglish.com)’를 브랜드 론칭, 현재 전국 37개 가맹학원을 운영 중이다. 특히 가맹 학원의 성공적인 초기 안정을 도모하고 영어학원 창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가맹비 및 시설비 등을 합리적으로 책정해 가맹점의 부담을 완화시켜 학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학원장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단열은 교재 및 강좌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본사에서 진행되는 강사 교육에도 직접 강의를 진행함으로서 콘텐트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고 있다.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는 글로벌 리더 양성이라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학습자 중심의 자기주도형 프로그램으로 개발됐다. 단기 성과 위주에서 벗어나 심리적 외상을 초래하지 않는 언어환경과 교육과정 실현을 목표로 우리 아이들이 영어를 근간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지적, 사회적·정서적, 신체적 영역을 통합적으로 발달시킬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광진 캠퍼스 김혜원(사진) 원장은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에서는 원어민 선생님들이 유치원 연령대에 습득하는 ‘감각적인’ 표현을 우선적으로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단순 암기가 아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원어민 아이들이 ‘감각언어(Sensory Words)’를 익히는 방법과 동일하게 우리 아이들이 습득하도록 교육합니다”라며 교육 프로그램의 장점을 설명했다.



또 김 원장은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는 ‘상처 없는 즐거운 영어’ ‘모든 것의 기본이 되는 감각적 표현의 기초 쌓기’ 이 두 가지 사명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유능하면서도 감성이 풍부한 세계인으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 소중한 꿈을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와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02-701-1205.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는 2010년 8월 현재 전국 37개 가맹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