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정] 정원식 유한재단 신임 이사장 취임 外

정원식 유한재단 신임 이사장 취임



정원식(82·사진) 전 국무총리가 유한재단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했다고 유한양행이 14일 밝혔다. 그는 서울대 사범대학장과 문교부 장관, 총리를 거쳐 2000년까지 대한적십자사 총재를 지냈다.



과학기자협회 16일 나로호 토론회



한국과학기자협회(회장 박방주 중앙일보 과학전문기자)는 나로호 공중 폭발 관련 토론회를 16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태평로 코리아나호텔에서 연다. 한국항공대 장영근 교수가 ‘나로호를 통해 본 국내 우주개발 방향’, 서강대 이덕환 교수가 ‘대국민 과학 홍보 효과와 언론 보도 태도’라는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연세대 윤웅섭 교수와 KAIST 탁민제 교수, KBS 이은정 기자와 매일경제 유용하 기자가 토론자로 나선다.



경산공설시장서 미소금융 홍보



삼성화재 지대섭 사장(왼쪽에서 둘째)이 14일 경북 경산시의 경산공설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지 사장은 미소금융 홍보를 위해 재래시장을 방문해 어깨띠를 두르고 상인들에게 안내장을 나눠줬다. 삼성미소금융재단은 지난해 12월 수원을 시작으로 전주·경산·아산·목포 등으로 지점을 확대했다. 6월 현재 저소득층 창업 희망자 100여 명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칸 국제 광고제 사이버부문 심사위원에



제일기획 제작본부장 이정락(51) 상무가 20일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대회인 제57회 칸 국제 광고제 사이버부문 심사위원으로 선임됐다. 이 상무는 KTF의 ‘쇼’ 광고로 2007, 2008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2회 연속 수상했으며, 칸 국제 광고제 등 국제 대회에서도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이로써 제일기획은 2008년부터 3년 연속 칸 광고제 심사위원을 배출하게 됐다.



신입사원과 CEO 대화의 시간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최근 신입사원, 신입사원 멘토 130여 명과 함께 남산을 걸으며 신입사원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CEO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