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래엔 에듀케어가, “놀면서 배워요” 유아·초등생 놀이학교 운영

미래엔 에듀케어가 ‘THE COMPANY of Korea 2010’ 시상식에서 신뢰기업 부문 3년 연속 수상사로 선정됐다.



THE COMPANY of Korea 2010

미래엔 에듀케어는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시설전문 교육기업이다.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는 교구로 재미있게 배우는 수학의 대표 브랜드 ‘아담리즈 수학’, 프리미엄 통합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 신체발달 교육 ‘짐슐레’ 등으로 총 3개다. 총 3개 브랜드의 시설교육기관은 6개의 직영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60여 개의 센터가 있다. 미래엔 에듀케어는 지속적인 교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분기별로 정기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 서비스의 확대를 위해 직영센터 및 가맹센터의 신규 개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시설전문 교육프랜차이즈 시스템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1999년 창립한 미래엔 에듀케어는 활발한 R&D 활동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와 리뉴얼로 고객만족과 신뢰를 쌓아가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미래엔 에듀케어는 아이들이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꿈의 틀을 키우는 양질의 교육 콘텐트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미래엔 에듀케어는 창의적인 교육을 진행하는 시설전문 교육기업이다.
‘아담리즈 수학’은 세 살부터 시작하는 수학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400여 종 이상의 수학 전문 교구를 아이들이 직접 만지고, 게임활동을 하며 온몸으로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게 한다. ‘위버지니어스’는 7세까지의 유아를 대상으로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교육 프로그램이다.



‘짐슐레’는 프리미엄 짐스포(GymSpo) 클럽으로 신체 놀이교육과 어린이 스포츠 클럽을 운영하는 브랜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