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카이에듀, ‘온라인 학습진단 서비스’로 학생들에 큰 호평

현현교육의 스카이에듀가 ‘THE COMPANY of Korea 2010’ 시상식에서 신뢰기업 부문 수상사로 선정됐다.



THE COMPANY of Korea 2010

고등 온라인 교육기업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주요 온라인 강좌에 대한 개인별 학업성취 결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학습진단 서비스’를 지난 10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학습진단 서비스’는 온라인 강좌 수강생들에게 진단평가, 학습진단 결과 분석표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학습동기 강화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배양에 능률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학습진단 서비스’의 확인평가는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이 수업 교재와 강의 내용을 얼마나 충실하게 이해했는지 단원별로 나눠 진단한다. 심화문항과 기본문항이 고르게 출제되기 때문에 강의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는 데 유용하다.



스카이에듀의 학습진단 서비스는 능동적으로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과목을 완강한 수강생은 수강한 강좌 전체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진단하는 종합평가에 응시할 수 있다. 수능시험과 유사한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학생은 자신이 강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했는지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다. 학습진단 결과 분석표는 수강생의 성적을 상위 30%의 평균과 비교해 주고, 성취도를 5단계의 평점으로 보여준다. 나아가 학습 결과에 대한 분석을 통해 수강 과목에 대한 이해도와 학습방향을 제시해 준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