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청호나이스㈜, 매출액 7% R&D 투자 … 세계시장 공략 본격화

청호나이스㈜가 ‘THE COMPANY of Korea 2010’ 시상식에서 신뢰기업부문 5년 연속 수상사로 선정됐다.



THE COMPANY of Korea 2010

청호나이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첨단제품 개발로 국민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국내 정상의 환경·건강 가전 전문 기업이다.



많은 특허·인증을 받은 청호나이스는 정수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1993년 설립 이후 앞선 제품력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전력투구해 왔으며, 그 결과 매출액·경상이익·영업이익 등 외형적인 경영지표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창립 후 짧은 시간 안에 국내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 중심과 고객 감동을 목표로 진행한 결과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연간 매출액의 7%를 R&D에 투자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개발을 모태로 성장한 만큼 정수기술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100여 건에 이르는 수많은 특허·인증 자료는 물론 ‘냉콜정수기’ ‘슈퍼노블레스’ ‘이과수 얼음정수기’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들을 통해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청호나이스는 1994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지에 수출을 시작해 1999년 사우디아라비아와 독점계약을 체결하는 등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2006년 12월 6일 중국 최대 가전 업체인 광동 메이디 그룹과 정수기 및 필터 생산, 판매에 대한 합자법인을 설립하고, 중국 시장 및 중국을 거점으로 하는 전 세계 정수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