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놀부NBG, 업계 첫 말레이시아 진출 … 한식 세계화 앞장

㈜놀부NBG가 ‘THE COMPA NY of Korea 2010’ 시상식에서 신뢰기업 부문 7년 연속 수상사로 선정됐다.



THE COMPANY of Korea 2010

종합외식기업 ㈜놀부NBG는 ‘놀부’ ‘놀부보쌈과 돌솥밥’ ‘놀부부대찌개와 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와 고품격 한정식 브랜드 ‘수라온’, 퓨전 중식 레스토랑 ‘차룽’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놀부’는 한식 패밀리 브랜드로서 표준화하기 까다로운 한식 브랜딩에 성공한 대표적인 기업으로 지난 23년간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놀부NBG는 국내외 총 64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놀부NBG는 꾸준한 품질 경영과 서비스 혁신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놀부 브랜드의 경쟁력은 맛에 대한 시장 평가와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 신뢰다. 꾸준한 품질 경영 및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과 리더십 부문 생산성 대상과 한국소비자가 선정하는 신뢰기업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2008년부터는 100대 브랜드에 진입해 국민브랜드로 성장해 한식의 스타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또한 ‘놀부보쌈’ 브랜드의 ‘약선김치’와 외식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보쌈김치’도 로하스 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 ㈜놀부NBG는 1991년 한식업계 최초로 말레이시아 진출을 토대로 베이징, 상하이를 중심으로 놀부항아리갈비 프랜차이즈와 500여 평의 대형 프리미엄 한정식 레스토랑 ‘수라온’을 개점했다. 또 ‘놀부 항아리갈비’는 베이징, 상하이 외에도 싱가포르와 태국에 진출해 현지인들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