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경희생활과학, 美홈쇼핑서 매진·매출 신기록

관련사진

photo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미국 홈쇼핑에서 진행한 '브러쉬 스팀청소기' 런칭 방송에서 일일 최고 미국 매출과 신제품 런칭 방송 첫 매진 등 2가지 신기록을 세웠다.

한경희생활과학 브러쉬 스팀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23일 세계 1위 홈쇼핑인 미국 QVC를 통해 2시간 판매 방송을 진행, 준비한 제품 3만7000대를 전량 판매하고 추가로 브러쉬 스팀청소기 패드 세트 1만 개를 팔아 450만 달러(56억원) 매출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미국에서 홈쇼핑 런칭 방송으로는 첫 번째 매진 기록이며 이날 올린 매출 450만 달러는 기존 일일 미국 최고 매출인 400만 달러를 웃도는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그간 미 QVC에서 꾸준히 판매 방송을 진행해 수차례 매진 기록을 세웠지만 런칭 방송 매진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브러쉬 스팀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 매진 후에도 1100명의 예약 대기자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 같은 인기는 품질이 한층 개선된 가운데 앞서 시카고생활용품박람회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덕분인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2010년 신제품 브러쉬 스팀청소기는 브러쉬 먼지청소기능과 스팀청소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먼지 및 스팀 청소를 따로 또 같이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기능은 합쳤지만 무게는 두 제품 무게 합계의 60%인 2.68㎏로 가볍고 빠른 청소가 가능하다.

한경희 대표는 "기존 스팀진공청소기 대비 무게와 소음은 줄이면서도 동시에 쓸고 닦아 청소 시간이 단축되는 제품 장점이 맞벌이로 바쁜 미국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며 "올해 주력 판매 모델인 브러쉬 스팀청소기의 마케팅을 집중 강화해 스팀청소기 미국 매출을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머니마켓) '한발 빠른 모바일 종목' 체험 접수 중


[김병근기자 bk7@]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