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랑을 부르는 패션 소품] 내 남자의 손목에 패션을 채워요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은 값비싼 예물 세트만을 고집하지 않고, 실용적이고 트렌디 한 제품들에 눈을 돌린다.



개성 살린 트렌드 시계 눈길

오메가에서는 화이트 컨스텔레이션 여성용 쿼츠 35㎜(사진)와 블랙 악어 가죽 밴드와 그레이 다이얼로 이루어진 컨스텔레이션 여성용 쿼츠 35㎜를 선보였다. 화이트 컨스텔레이션 여성용 쿼츠 35㎜는 18캐럿 유광 레드 골드 케이스와 화이트 악어 가죽 밴드로 어떠한 의상에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또한 6시 방향의 날짜 창으로부터 양쪽으로 갈수록 점점 크기가 커지는 11개의 싱글컷 다이아몬드로 된 아워 마커가 아름다움을 더한다.



블랙 악어 가죽 밴드와 그레이 다이얼로 이루어진 컨스텔레이션 여성용 쿼츠 35㎜는 베젤이 34개의 풀컷 다이아몬드로 장식돼 있다. 6시 방향에 있는 원형의 날짜 창으로부터 양쪽으로 갈수록 점점 크기가 커지는 11개의 싱글컷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는 컨스텔레이션 별에서부터 발산되는 수퍼노바 패턴 위에서 더욱 두드러져 보인다.



펜디의 비펜디 밀레네제 워치는 벨트 버클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시계다. 꼬인 니트조직처럼 스틸을 꼰 메탈 밴드가 독특하고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그호이어에서는 까레라 페어워치를 선보였다. 매끄럽게 다듬어진 브레이슬릿과 모던한 다이얼이 세련된 조화를 이루는 까레라 페어워치는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어 어떤 상황과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까레라 클래식 워치는 오리지널 모델의 신뢰감 있는 모습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해져 까레라를 사랑해온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