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사] OCI 부회장 김상열 外

OCI 부회장 김상열



OCI(옛 동양제철화학)는 김상열(63·사진) 대한상공회의소 상임고문을 19일자로 부회장으로 영입한다고 밝혔다. 김 부회장은 연세대 행정학과를 나와 산업자원부 무역정책국장과 무역위원회 상임위원,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을 지냈다.



현대그린푸드 공동 대표 오흥용·장호진



현대백화점그룹은 식품 계열사인 현대H&S와 현대푸드시스템의 통합법인인 현대그린푸드 새 대표에 오흥용(57·사진) 부사장과 장호진(48) 전무를 각각 선임했다. 현대그린푸드 대표는 현대F&G 대표도 겸임한다.



◆현대그린푸드 ▶상무 조성춘



섬유산업연합회 상근부회장 김동수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노희찬)는 14일 김동수(54·사진) 전 지식경제부 투자정책관을 상근부회장으로 선임했다. 신임 김 부회장은 서울대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산업자원부 수출과장·감사관과 지식경제부 주력산업정책관 등을 지냈다.



한국레미콘공업협회장 채희수



한국레미콘공업협회는 14일 정기 총회를 열고 채희수 렉스콘 대표이사를 제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채 신임 회장은 현대건설 이사, 고려산업개발 전무, 두산산업개발 대표이사 등을 지냈다.



전력거래소 이사장 염명천



전력거래소는 제5대 이사장에 염명천(56) 전 지식경제부 지역특구기획단장을 선임했다. 광주제일고와 서울시립대를 졸업한 염 신임 이사장은 행정고시 24회 출신으로, 경수로사업기획단 부장과 전기위원회 사무국장을 거쳐 지경부 지역특구기획단장을 역임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