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리핑] (주)지엘비젼 ‘하이룩스’ 출시 外

◆(주)지엘비젼은 조명기기에 설치하면 빛 반사를 확산해 밝기를 2배 이상으로 향상시키고 전기요금을 아껴주는 고조도 반사 갓 필름 ‘하이룩스’를 출시했다. 주부라도 손쉽게 조명기기에 설치할 수 있다. 지름 크기가 4.5~8인치로 다양. 6인치 제품의 경우 4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070-8290-2088.



◆롯데 헬스원은 다이어트 전문가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 마테’(사진)를 출시했다. 마테는 남미에서 재배되는 식물로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량이 높아 마시는 샐러드라고도 불린다. 스텝 1·2·3의 세 단계 제품이 있다. 스텝1은 식사대용식, 스텝2는 체지방 분해용 건강기능식, 스텝3는 다이어트 기능성 웰빙차다.



◆아디다스는 6월 12일 남아공 넬슨 만델라 베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대 그리스 전의 관람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9~25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4명)는 30일 아디클럽 홈페이지(www.adi-CLUB.com) 등을 통해 공지한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호텔 숙박권 등을 준다. 제세 공과금 당첨자 부담.



◆오픈마켓 11번가(11st.co.kr)는 쇼핑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6월 11일까지 전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11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는 ‘11개월 무이자 할부 쇼핑제’를 진행한다. 제품 종류 및 개수에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능. 대상 신용카드는 신한·삼성·하나SK카드다. 단, 하나SK카드는 5월부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