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주총 인사] 이장규 부회장, 하이트홀딩스 대표이사 外

이장규 부회장, 하이트홀딩스 대표이사



하이트맥주와 하이트·진로그룹 지주회사인 하이트홀딩스는 19일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장규(59·사진) 경영기획본부장(부회장)을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 이 신임 대표는 중앙일보 편집국장과 중앙일보 시사미디어 대표를 지냈으며, 2007년 하이트·진로그룹 부회장에 선임돼 총괄기획조정업무와 해외사업부문을 맡아왔다.



김석준, 쌍용건설 대표이사 복귀



쌍용건설은 19일 주주총회와 정기이사회를 열고 김석준(57·사진) 회장을 대표이사로 복귀시켰다. 인수합병을 앞두고 회사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김 회장 스스로 대표이사직을 내놓은 지 4년 만이다.



김한 전북은행장



전북은행은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김한(56·사진) 전 유클릭 회장을 제10대 은행장으로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김상협 전 국무총리의 외아들인 김 행장은 전북은행의 대주주인 삼양사 김윤 회장과는 사촌간이다. 



최동주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현대산업개발은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최동주(58·사진)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최 사장은 1978년 현대건설에 입사해 현대미포조선·현대백화점 등을 거쳐 2005년부터 현대아이파크몰 대표이사 사장을 지냈다.



이상윤 농심 대표이사



농심은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이상윤(68·사진) 농심홀딩스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 대표는 1971년 농심에 입사해 92년부터 2008년 3월까지 농심 대표로 재임했었다.



이갑숙 사조산업 대표이사



사조산업은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이갑숙(60·사진) 전 부산항만공사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 대표이사는 1975년 행정고시로 공직에 입문해 인천·부산지방해양수산청장, 해양안전심판원장 등을 지냈다.



김명조 삼부토건 사장



삼부토건은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김명조(67·사진) 토목·건축 총괄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김 신임 사장은 1976년 입사한 뒤 토목담당 상무·전무 등을 거쳐 2008년 5월부터 부사장을 지냈다.



김창권 한국제지 사장



한국제지는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김창권(56·사진)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김 사장은 LG전자와 LG필립스디스플레이에서 경영기획·해외사업 담당 임원을 거쳐 지난해 9월부터 한국제지 부사장을 맡아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