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기숙학원 특집] 문·이과 6개의 레벨로 반 편성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대죽리 121-8

1577-7477



이천탑클래스기숙학원(www.topclass.co.kr)은 지난해까지 4년 연속으로 ‘한국교육산업대상’ 기숙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김재성 이사장은 “우리나라에서 교육과학기술부가 후원하는 유일한 상”이라며 “학원의 수준높은 강의와 품질이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 중 하나”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12회 모의고사 실시, 부족 부분 세밀하게 보강학습



입학생은 수능성적과 별도의 반배치고사를 치른다. 문·이과 각 6개의 레벨로 반이 편성되며, 철저한 수준별 수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언·수·외·탐 과목별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임강사진이 각 영역별로 전담 학습매니저가 돼 9개월간 학생의 학습상담을 맡아 학습방법을 개선하고, 모의고사 성적을 관리한다. 김 이사장은 “수능 전까지 약 12회의 모의고사를 치르게 된다”며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과목 선생님과 함께 다시 맞춤식 학습계획과 학습전략을 세워 부족한 부분에 대해 세밀한 보강학습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철저한 수준별 수업 … 전담 학습매니저 배치



정규수업 외에도 학습상담을 통해 부족한 과목을 진단하고, 3~5명의 학생이 집중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메우는 ‘클리닉수업제도’도 진행한다. 학원측이 특별히 주문제작한 독서실용 책상은 일반 책상보다 훨씬 넓고 편한 구조다. 2·4인실 기숙사를 신축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한 뒤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넓은 잔디공원 내 다양한 운동편의시설과 함께 실내 헬스시설도 구비했다. 1주일간 학생이 학원생활을 직접 체험한 뒤 입소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특색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