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창업 소식] GS25와 BBQ 제휴 맺어 外

◆편의점 GS25와 치킨전문점 BBQ가 제휴를 맺었다. GS25에서 주문 접수·판매를 담당하고 BBQ 매장에서 조리와 배송을 맡는다. 황금올리브치킨을 판매하는데 메뉴를 확대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이미 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을 공동 개발해 GS25에서 판매하는데, 도시락·통살버거도 선보일 예정이다.



◆복합 구성으로 객단가를 높이고 고정비를 줄인 팬시문구매장 색연필(www.coloredpencil.co.kr)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아파트 밀집지나 학원가를 중심으로 가맹점 180곳을 운영 중이다. 본사가 상품 구성과 진열, 관리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1인 운영이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본사에서 설명회를 한다. 02-435-6800.



◆샌드위치레스토랑 퀴즈노스서브(www.quiznos.co.kr)가 소망 엽서 이벤트를 한다. 매장의 소망 나무에 고객이 새해 소망을 적은 엽서를 달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5대를 비롯해 영화관람 티켓·텀블러·무료 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올해 참여한 엽서는 e-메일로 내년에 고객에게 재전송해 주는 서비스도 한다. 02-425-3131.



◆한국 전통 인테리어를 갖춘 퓨전요리주점 수리야(www.suriya.co.kr)가 30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호텔 주방장 출신 요리사가 궁중 요리와 전통 안주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주점 창업의 트렌드와 성공 창업 사례를 소개한다. 요리 시식 및 매장 견학도 한다. 1588-0672.



◆보쌈전문점 원할머니보쌈(www.bossam.co.kr)이 다음 달 20일까지 ‘원할머니보쌈도 빵!빵! 쏩니다’ 행사를 한다. 보쌈을 먹은 후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200만원 백화점 상품권·냉장고·아이팟·닌텐도 등을 증정한다. ‘건강먹거리 마크 잡기’에 참여하면 추첨해 매주 1만원 쿠폰을 준다. 02-2282-5353.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