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기업 인사이드] 범한판토스, 아틀라스와 협약 체결 외

◇종합물류기업 범한판토스는 최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세계 최대 항공화물사인 미국 아틀라스 항공(Atlas Air)의 모기업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 홀딩스(Atlas Air Worldwide Holdings)’와 항공운송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전세계 항공화물 시장에서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상호교류·협력 분야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글로벌식품외식사업단(www.chamsary.co.kr)은 최고급 햅쌀 막걸리 ‘참살이탁주 슈퍼 프리미엄’ (500ml/7700원)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상의 유기농 쌀 재배지인 경기도 고삼에서 갓 수확한 100% 유기농 햅쌀을 사용했다.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토종벌꿀을 넣어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을 함께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중게임즈(www.sjgames.co.kr)는 헬로키티 외 150개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산리오와 모바일 게임을 공동제작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향후 헬로키티, 케로케로케로피,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바츠마루 등 산리오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할 계획이다. 이번 게임은 세중게임즈의 자체 스튜디오인 NPC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발할 예정이다. 내년 2분기 내에 국내 3사 이통사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국암웨이는 9일 서울 중곡동에 위치한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탈북 아동과 저소득 가정 및 중국, 일본 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초청해 ‘다문화 체험행사’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암웨이 50주년 기념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세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국제적 시각을 높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통신기술은 KBS2 새 드라마 '열혈장사꾼'에 이어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에 '이지온 홈 네트워크 월 패드 및 디지털도어록'을 협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 드라마에 협찬한 제품은 이지온 홈 네트워크 월 패드(SHN-8612)와 이지온(EZON) 디지털도어록(SHS-5110)이다.



◇미오 내비게이션 유통업체인 하넥스지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미오의 화려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오 V700’ 내비게이션 전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최신 무선 하이패스를 포함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4G 패키지가 32만9000원, 12GB(4GB+외장8GB) 패키지가 35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넥스지앤지 홈페이지(www.hanexg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인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가볍고 따뜻한 패딩 소재를 사용, 패션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린 여성용 패딩부츠 ‘브르타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용 겨울 패딩부츠 ‘브르타뉴’는 패딩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뿐 아니라 보온성을 강화했다. 패딩의 우수한 방수 기능으로 눈 속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발목부터 종아리를 감싸는 길이감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발 안쪽 전체에 털을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삼보컴퓨터는 9일 한국렌탈과 전략적 제휴(MOU)를 맺고 고객들의 초기 구매 부담을 줄여주는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다날은 지난 8일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에게 우리쌀 2500여 포대를 증정하는 ‘다날 사랑의 쌀 나누기’를 진행했다. 다날이 제공한 20kg 쌀 2500여 포대는 약 1억 원 상당이다.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의 소년소녀 가장과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불우이웃과 복지기관 약 2000여 곳에 전달됐다.



◇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는 서울시와 손잡고 브로드앤IPTV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내년 3월 개국 예정인 서울시 IPTV는 서비스에 가입한 서울시민 전체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서울시 IPTV 구축 사업은 SK브로드밴드가 IPTV를, SK C&C가 IPTV 플랫폼과 하드웨어를 각각 담당한 컨소시엄을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교원 하이퍼센트(www.hipercent.com)가 예비 중1을 위한 반편성배치고사 강좌를 오픈했다. 이 강좌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등 주요 5과목이 각 3강씩 총 15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강의를 총 3강 제공하여 배치고사 전 기출문제를 미리 풀어보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료는 월 11만원(Basic Course), 12만원(Advance Course). 1577-5840



◇아수스는 UL시리즈의 최신작 'UL30Vt'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UL30Vt는 지포스 그래픽과 아수스 터보33 기술, 500GB의 고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했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UL30Vt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8GB USB 메모리와 액정보호 필름을 준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는 9일 씨게이트 최초의 기업용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제품인 씨게이트® 펄서™ (Seagate® Pulsa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기업용 블레이드 서버 및 일반 서버 애플리케이션용으로 개발된 씨게이트 펄서 SSD는 단일 레벨 셀 (Single-Level Cell) 기술을 사용했다. 최대 200GB의 용량을 제공한다. 2.5인치의 소형 폼팩터를 적용했으며, SATA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더페이스샵은 연말 파티 시즌 및 선물 수요를 겨냥해 탈크 성분이 없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인 ‘페이스 앤 잇 프레셔스 컬렉션(각 7.5g/ 19900원)’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다음 ‘view’에 등록된 맛집, 여행지 등 특정 장소에 관련된 글을 읽을 경우 해당 글과 관련된 지도 상의 위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view 지도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 음식 부럽지 않은 특별한 만찬을 직접 준비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 요리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8일 진행되는 이번 무료요리교실은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와 디저트까지 풀 코스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www.ovencook.com)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타파웨어 전자레인지 라이스메이커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슈가 크래프트 전문업체 ‘스윗리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컵케이크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ndolfin.com)은 여성 유저들을 위한 일정 시간 동안 혜택을 제공하는 'It Girl Day'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한 요일 및 시간 게임에서 방장이 여성인 경우나 여성 유저들의 인원에 따라 경험치와 게임머니(덴)의 보너스 혜택이 적용된다.



◇숙취 해소음료를 제조·판매하는 복앤복은 2009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재설 기자 [bigba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