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체육공원이 이웃, 확장형 발코니로 실면적 늘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경기도 고양시 원당뉴타운 내 성사주공2단지를 재건축하는 래미안휴레스트는 왕벚나무길·소나무숲 등의 조경이 눈길을 끈다. 사진은 조감도.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경기도 고양시 성사동에서 성사주공 2단지를 재건축하는 고양 래미안휴레스트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상 12~25층 총 22개 동 규모로 1651가구 중 22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주택형은 전용 59~151㎡다.



삼성물산 고양 성사동 ‘래미안휴레스트’

래미안휴레스트가 들어서는 원당 성사동 일대는 최근 3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이다. 특히 주변에 고양시청 등이 들어서는 행정뉴타운 개발이 진행 중이다. 교통도 우수한 편이다. 지하철 3호선 원당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 나들목을 차로 5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주변 환경도 쾌적한 편인데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약 19만8000㎡ 규모의 성사 체육공원이 가까워 아침 조깅이나 주말 산책 등이 매우 편리하다. 이 공원에는 각종 운동 시설과 자전거 및 조깅 트랙이 별도로 조성돼 있다.



생활 편의성도 좋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화정지구가 있어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도권 최대의 복합문화시설인 어울림누리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고 단지 북서쪽에는 99만㎡의 화훼테마파크 개발이 1단계 공사가 끝나 테마공원을 짓는 2단계 건설이 진행 중이다. 주변에 고양외고·성사초교 등 학교가 있고 성사고와 신화수중이 들어설 예정이다.



래미안휴레스트의 모든 주택형은 확장형 발코니가 적용돼 실면적을 극대화됐다. 59~84㎡의 경우 3.5베이 공간구성으로 채광과 통풍이 잘 되게 설계됐다. 84㎡에는 효율적인 주방동선을 위해 ‘ㄷ’자 형태의 주방구조를 갖추고 있다. 수납공간의 편의성을 고려해 주방 뒤로 발코니를 설계했다. 117㎡는 자연스럽고 중후한 나무색상과 패턴으로 인테리어를 했고 부부존과 자녀존을 분리했다.



모든 가구가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돼 새집증후군을 막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반식용 겸용 욕조를 비롯해 친환경 PVC벽지 및 친환경 도배풀, 친환경 페인트, 무늬목 온돌마루, 언더싱크형 개별정수기 등으로 입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설계했다.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도 갖춰진다. 래미안 기술이 집약된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실내·외에서 편리하게 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사용해 가스밸브를 잠그고 실내난방을 제어할 수 있다. 7인치 크기의 주방 TV 폰과 멀티 온도조절기 등이 설치된다.



단지 내에도 운동 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진다. 커뮤니티공간 규모만 22만3413㎡로 25m 길이의 수영장 3레인과 11타석의 골프연습장·휘트니스시설이 들어선다.



고양 래미안 휴레스트는 후분양단지로 계약 후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입주 후 5년간 일부 평형에 대해 양도세 60%가 감면된다. 계약금 5%로 부담을 낮췄다. 11월 입주를 시작해 계약 후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이달 20일 견본주택을 열고 25~27일 청약접수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968-3588.



권이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