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뾰루지·마사지·화장실 위생 고민까지

“집에서도 뾰루지나 콧등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짜고 위생적인 뒤처리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박윤지(33·서초구 방배동)씨는 지성피부로 여드름 같은 염증이 피부에 자주 생기는 편이다. 심해지면 피부과에 가곤하지만 비용과 시간이 만만치 않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 소비자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뷰티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상쾌하게 해결해주는 뷰티 아이템들

집에서 피지·여드름 짜기 면포 압출기



때때로 생기는 여드름과 피지. 집에서 해결하곤 하지만 개운치가 않다. 이럴 땐 고운세상의‘면포 압출기’가 답이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면포압출기와 비슷하다. 피지를 압축한 뒤에 상처를 내지 않고 쉽게 올라올 수 있게 ‘ㄴ’ 자 고리모양으로 설계돼 작은 피지나 여드름도 손쉽게 눌러서 빼낼 수 있다.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국소부위 전용 토너 ‘고운세상 아로마 A1스킨로션’과 함께 구성돼 있어 뒤처리까지 상큼하다. 샤워 후 모공이 활짝 열린 상태에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면포 압출기는 고운세상 온라인쇼핑몰(www.gwssmall.co.kr)의 올해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온라인 및 고운세상 피부과에서 구입할 수 있다. 1만7000원.



위생적인 화장실 휴대용 화장실 청결제



최근 신종플루 탓에 공중화장실 사용이 더욱 꺼려진다. 온라인 전용 뷰티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은 휴대용 화장실 청결제 ‘시크릿 베쓰룸 센스 팁’을 출시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변기 속에 1~2회 뿌리고, 휴지에 이 제품을 묻혀 좌변기 앉는 곳을 닦은 뒤 사용하면 된다. 공기 중에 뿌리면 제품에 함유된 유칼립투스 추출물 성분이 불쾌한 화장실 냄새도 제거한다. 30ml 9800원.





근육 풀어주는 마사지 도우미 바디 마사저



에스테틱에서 받는 마사지 효과를 집에서도 낼 수 있다. 더바디숍의 ‘라지 머슬 롤러’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등·팔·다리 등 피로한 부위를 중점적으로 마사지하면 손으로 하는 것보다 쉽게 혈액순환 및 피로해소를 할 수 있다.오일을 바른 후 사용하면 더 부드럽게 롤링돼 효과가 배가된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손잡이를 잡고 다리·등·어깨 등 긴장과 피로를 느끼는 부분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더바디숍 매장에서 판매한다. 1만3900원



< 윤경희 기자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