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브자리 ‘하이든’ 60수 면 사용 보송보송

추석명절 색다른 선물로 침구세트도 추천할만하다. 매번 똑같은 선물대신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침구세트를 선물해 보자.



이브자리의 ‘하이든’ 제품은 60수 면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보송보송해 숙면에 도움이 된다. 또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 모두가 사용하기 좋다.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톤의 전반적인 밝은 색상으로 방의 크기에 상관없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모던가구와 잘 어울리는 ‘하이든’은 세트는 매트리스 커버Q, 누비이불커버Q, 베개커버L2매(패드 및 솜 불포함)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7만원이다.



좋은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이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이브자리의 ‘베이직코튼(사진)’은 솔리드 컬러와 3가지 리본테이프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홑겹 상품. 이불 뒷지의 여밈 부분이 싸개 단추로 예쁘게 디테일을 살려 포인트를 주었다. 면 60수 샤틴 소재로 감촉이 부드럽고 보송보송하며 민트, 진보라 색상으로 가격은 22만5000원.



이외에도 쿠션 커버세트, 베개 커버세트, 식탁 러너 등 조그만 선물로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침장 아이템이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