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마음을 전하세요 단신] 오메가 ‘2009 컨스텔레이션’ 外

◆오메가 ‘2009 컨스텔레이션’

스위스 시계 브랜드 오메가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2009 컨스텔레이션(사진)’ 시계를 추천한다. 오메가의 대표적인 시계 라인 중 하나인 컨스텔레이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올해 출시된 컨스텔레이션 시계는 오메가의 독점적인 코-액시얼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세부적인 면도 섬세하게 발전된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700만원대.

◆PAT, 추석맞이 이벤트 행사 

국내 패션 브랜드 PAT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가을·겨울 신상품 중 50만원 이상 구매 시 폴라프리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폴라프리스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워 가을·겨울 많이 찾는 원단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남녀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바디샵, 추석 선물세트 4종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더바디샵은 추석 시즌을 맞아 4종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배쓰와 샤워 젤로 구성된 ‘핑크 그레이프 후룻 세트’ ‘케시스 로즈 세트’, 샤워 젤·로션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 머스크 세트’, 샤워 젤·핸드&네일 크림으로 구성된 ‘모링가 & 아몬드 핸드크림 세트(사진)’로 준비되었다. 이 세트는 13~21% 할인된 가격이며, 2만~3만원대로 저렴하다.

◆케이스위스 ‘클래식 슈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클래식 돌풍을 재현하는 ‘2009 오리지널 클래식 슈즈’를 추석 선물로 제안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클래식은 가죽 갑피와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미래적인 느낌을 살려 골드와 실버 컬러를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으로 사용했다. 가격은 9만9000원.

◆45번가 온라인서 인기몰이

명품 스타일의 여성의류 쇼핑몰 45번가가 끊임없이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45번가는 깔끔한 재킷·티셔츠·원피스 등의 여성의류와 슈즈·백·액세서리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들이 눈에 띈다. 기획판매로 진행되는 세트상품은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www.45th.co.kr

◆게스, 투싼 IX와 선물 이벤트

게스 홀딩스 코리아는 올가을 레드프로모션의 진행과 추석을 맞이하여 현대 자동차 투싼(TUCSAN) IX와 함께 ‘레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게스 매장에서 20만원(속옷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면, 기간은 10월 11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올가을 새로 출시된 투싼 IX(2WD_LX20 premier)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