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네오스팀, "2.0업데이트 통해 커뮤니티 기능 강화"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네오스팀'이 2.0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 업데이트의 핵심은 강화된 길드 시스템이다. '네오스팀'은 길드만의 공간인 '길드 아지트'를 추가해 각 국가의 성에 있는 10개의 아지트를 랭킹 10위 안에 드는 길드가 한 달간 소유하게 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길드 아지트는 크게 3가지 등급으로 분류되며, 등급에 따라 외형과 내부의 크기, 특수 수련으로 상승되는 TP량이 달라진다.

또한, 사냥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거대 에너지 스톤'도 업데이트 했다. 언더월드 남부 지역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거대 에너지 스톤을 파괴하면 하급과 중급, 상급 다크 스톤 및 코어 머신 등의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코어 머신보다 강력해진 '신규 코어 머신'도 거대 에너지 스톤에서 획득할 수 있다.

사냥 외의 즐거움을 선사할 타이틀 시스템도 추가했다. 타이틀 시스템은 코스튬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꾸미는 것처럼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수집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시스템이다. 유저들은 NPC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타이틀 퀘스트를 얻을 수 있으며, 희귀성과 난이도에 따라 특성이 다른 타이틀을 캐릭터에 적용시키면 각기 다른 스테이터스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네오스팀'은 PC방 혜택을 변경, PC방에서 '네오스팀'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사냥 시 경험치 50% 상승, 캐릭터 사망시 패널티 감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공식 홈페이지(www.neoste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IT와 게임 뉴스는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