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터뷰 ②] 김현정 “영웅재중 ‘닭발’에 감동 동방신기 팬됐죠”

가수 김현정이 인터뷰 중 '영웅재중과 닭발'에 얽힌 재밌는 사연을 들려주며 그룹 동방신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최근 8집 '살짝쿵'으로 컴백한 김현정은 앨범 관련 인터뷰 도중 "영웅재중의 닭발에 너무나 감격했다"며 이야기를 꺼냈다.



며칠 전 지인들과 함께 김현정은 늦은 밤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유명한 H닭발 전문점을 찾았다. 닭발은 먹는 도중 잘생긴 청년 하나가 음식점으로 들어왔는데 바로 그가 동방신기의 영웅재중이었다.



김현정은 내심 '내게 인사를 하러 오겠지'라고 기대를 했지만 영웅재중은 음식을 다 먹은 후 그냥 일행들과 함께 가게를 빠져나갔고, 김현정 일행도 얼마 지나지 않아 계산을 하기 위해 계단대로 갔는데 점원은 "아까 그 잘생긴 청년이 계산을 하고 갔다"고 말을 했다.



이 얘기를 듣자마자 김현정은 바로 뛰어 나가 아직 출발하지 않은 영웅재중의 차 앞에서 고맙다는 얘길 건넸다.



김현정은 "평소 주변 사람들로 부터 영웅재중이 참 괜찮은 친구란 얘길 들었었다. 그래서 호감을 갖고 있었는데 '왜 인사를 하지 않고 갔냐'고 물었더니 '사람들도 많고 쑥스러워 돈만 내고 나왔다'고 말하더라. 영웅재중의 이야기를 들으니 내 신인 시절도 생각나고 참 기특하고 예뻤다"며 "동방신기를 원래 좋아했지만 그날 이후 더 특별히 좋아하게 됐다"고 말했다. '닭발'이 선배 김현정과 후배 동방신기의 가교 역할을 한 셈이 됐다.



이경란 기자 [ran@joongang.co.kr]



[인터뷰 ①] 김현정 “10년 후에도 노래할 수 있으면 행복”

[인터뷰 ②] 김현정 “영웅재중 ‘닭발’에 감동 동방신기 팬됐죠”

김현정 신곡 ‘살짝쿵’ 컴백 반응은 ‘세게~쿵!’

S라인 김현정 10년만에 얼굴 다이어트 성공 “팬들이 더 기뻐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