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하남 리젠하임’ 마지막 조합원 모집

경기도 하남시 하남시청역 초역세권 아파트 ‘하남 리젠하임’이 마지막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하남 리젠하임 지역주택조합에서 시행하는 ‘하남 리젠하임’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59~84㎡, 총 567세대(예정)로 구성된다. 서울지하철 5호선과 3호선(예정) 하남시청역이 가까운 역세권 입지에 강남을 한걸음에 누리는 강남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 단지 가까이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대형마트, 백화점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정주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편리한 교통과 함께 강남도 가까워 강남 프리미엄을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우선 단지는 서울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을 타면 강남까지 빠르게 진입할 수 있고 간선급행버스(S-BRT) 노선 확충, 복합환승센터(추진중) 등 광역대중 교통망이 구축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도 하남IC와 상일IC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등 타 지역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교육 및 생활인프라도 돋보인다. ‘하남 리젠하임’은 주변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한국애니메이션고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돼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 단지 지 앞에 덕풍1동 주민센터와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코스트코,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 탄탄한 생활 인프라가 자리해 풍부한 인프라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한강공원,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대규모의 공원들과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하며 단지 주변에서 지하철 9호선 연장 사업이 2024년 착공 예정이며 지하철 3호선 연장선(오금역~교산~하남시청역)도 2028년 개통 예정으로 대규모 개발 호재들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를 더한다.  
 
홍보관 관계자는 “향후 하남시 덕풍동 일대는 대규모 하남 복합물류단지가 예정돼있는 등 다양한 호재가 이어지고 서울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최근 하남시 공동주택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상황에서 하남 리젠하임은 인근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조합원 모집 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 리젠하임은 수도권 거주 6개월 이상, 무주택자 또는 전용 85㎡이하 주택 1채 보유 세대주라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