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셀티바 유산균,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셀티바가 ‘2021 한국고객만족도’에서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1위를 수상한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제품은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 가지의 균주가 아닌 시너지를 더해줄 두 가지의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KY1032,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가 들어있는 듀얼 유산균이다.  
 
17년간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체지방 감소 유산균으로 특허 등록은 물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셀티바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그간 수많은 연구 끝에 유산균 제품을 만든 것에 대한 보답으로 느껴진다.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해 언제나 앞장서는 유산균 브랜드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셀티바의 국내 최초 2중 유산균 제품(셀티바 프로바이오틱)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티바는 배우 이지아를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