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크몽,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새 브랜드 캠페인 실시

프리랜서 플랫폼 크몽이 지난 14일(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를 통해 새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하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콘텐츠에 실제 회사에서 프리랜서를 고용 시에 겪는 고충 담아내

이번 캠페인은 실제 회사에서 프리랜서를 고용 시에 겪는 고충들로 ‘프리랜서 전문가가 필요한 순간 크몽’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프리랜서 전문가 필요한 기업과 오피스 직장인들에게 크몽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하여 제작된 오피스 엘리베이터TV 캠페인으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자체 기획·제작·송출 원스탑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서울생활권 내 55,000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TV 및 오피스 엘리베이터TV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에서 프리랜서 플랫폼 크몽의 새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통해 오피스 입주민인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서비스인 크몽을 알리기 위해서 기획 및 제작을 진행했다.
 
캠페인 제작을 총괄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엄창호CD는 “전문가 서칭부터 계약까지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플랫폼 크몽이라는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메인 커뮤니케이션 타겟의 공감을 쉽게 이끌어낼 수 있는 직장내 상황을 가져왔고, 확실한 솔루션이 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문제의 상황을 시원하게 해결하는 유쾌한 톤앤매너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4년간 10배 넘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크몽은 2012년에 설립되어 프리랜서와 고객을 연결하는 중개 플랫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이름을 알리며 디자인, IT·프로그래밍, 영상·사진·편집, 마케팅 등 11개의 영역의 400여 개 카테고리, 총 25만 건의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크몽은 지난 4월 컴퍼니케이션파트너스, 프리미어파트너스, 한국산업은행, 인터베스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등으로부터 총 312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지난 2018년 110억 투자금을 유치한 데 이어 시리즈C 투자를 받으면서 누적 투자금은 480억 원을 기록하였다.
 
한편, 크몽의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는 전경련회관(FKI타워), 시그니처타워, 골든타워 등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국내 유수의 빌딩 및 기타 옥외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