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요계 여제 이선희, '유명가수전' 마지막회 대미 장식!



레전드 가수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찾아온다.

방송: 6월 22일(화) 밤 9시



22일(화)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 마지막 회에서는 '가요계 여제' 이선희가 마지막 유명가수로 출연해 대미를 장식한다. 이선희는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의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정홍일을 탈락 위기에서 구제하고, '펌라인 4인방 결성' 등 숱한 명장면을 만들며 활약한 바 있다.



최근 유명家에서 진행된 마지막 녹화에서, TOP3는 유명가수를 맞이하기 위해 정장을 갖춰 입고 모였다. 이어 이선희가 등장하자 이들은 포옹을 나누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선희는 "도대체 나를 언제 부를까 생각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출연진은 각자 챙겨온 음식을 꺼내 만찬을 즐기며 그동안 하지 못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선희는 TOP3를 위해 손수 만든 음식을 꺼내 감동을 안겼다.



이어 시작된 '네멋대로 송' 코너의 마지막 주제는 유명가수 '이선희'였다. 이무진은 어머니와 사연이 얽힌 이선희의 명곡을 선곡했고, 정홍일은 뜻밖의 선곡으로 떼창을 유도했다. 이선희는 '유명가수전'에 걸맞게 유명가수의 노래를 선보였는데, 이선희의 노래를 듣던 중 이승윤이 눈물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승윤이 폭풍 눈물을 흘린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는 '싱어게인'부터 '유명가수전'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무명 졸업식이 진행됐다. 더이상 무명 가수가 아닌 유명가수로서 발을 내디딘 TOP3의 마지막 소감은 22일(화)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핫클릭

'유명가수전' 윤도현 "이승윤, 다른 별에서 온 것 같다" 극찬 '유명가수전' YB 윤도현 등장…캠핑장서 펼쳐진 이색 라이브 '유명가수전' 샤우팅 대가 김경호, '떼창곡' 위한 필살기 공개



Copyright by JTBC(https://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