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옹성우, 다이내믹 강릉 여행 담은 '다이옹로그' 오늘 공개

옹성우

옹성우

옹성우의 다이내믹 강릉 여행기가 공개된다.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본편 공개에 앞서 18일 자정 옹성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 다이옹로그 인 강릉([TEASER] diaONGlog in 강릉)'이라는 제목의 콘텐츠 예고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아냈다.
 
"보면서 편안하고 힐링이 되고 즐겁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다양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 예고한 옹성우는 짧은 30초 안에 담긴 유쾌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로 하여금 본편 콘텐츠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다이옹로그(diaONGlog)'는 다이얼로그(dialogue)와 브이로그(vlog) 그리고 옹(ong)을 합친 단어로 '옹성우의 일상과 소통을 담은 자체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그동안 옹성우는 '다이옹로그'를 통해 드라마 촬영 중 에피소드는 물론 스케줄 비하인드 스토리 등 소소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해왔다. 지난해 가평으로 홀로 여행을 떠난 옹성우의 브이로그는 보는 이들에게 랜선 힐링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약 1년 만에 떠난 '강릉 여행'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옹성우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고비로 캐스팅, 촬영 중이다.
 
본편은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ONG SEONG W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