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GMA' 무대 성공적 마무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다.
 
1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ABC 방송의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이하 GMA)'에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무대를 선보였다. 핸드 마이크를 활용한 빈틈 없는 칼군무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스피커가 쌓여 있는 건물 옥상을 배경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혼란스러운 세상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마음을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려내며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후렴구 시작과 함께 타오르기 시작한 불꽃과 다섯 멤버의 춤이 어우러져 훌륭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에 앞서 10일에는 GMA에서 첫 영어곡 'Magic'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한 바 있다. 'K팝 센세이션'이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팀명과 'Magic'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 뒤 역동적인 'Magic' 무대를 펼쳤다.  
 
국내 음악방송 4관왕 및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 11일 연속 차트인 유지 등 국내외에서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미국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Magic' 무대를 선사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