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젝키 장수원 결혼소식 전해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났다”

젝스키스 장수원. 일간스포츠

젝스키스 장수원. 일간스포츠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12일 장수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YG엔터테인먼트는 장수원의 글을 공개했다.  
 
장수원은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했다.
 
그러면서 장수원은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다”며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린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1일 한 매체는 장수원이 1세 연상의 톱 배우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장수원은 지난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다. 유닛 그룹 제이워크와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이후 드라마 및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