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세연' 비연예인 최지우 남편 신상 공개 논란…불륜설 제기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의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비연예인의 신상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9일 가세연은 방송에서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와 최지우의 남편 이야기를 다뤘다. 
 
최지우. 일간스포츠

최지우. 일간스포츠

이날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남자친구 류성재의 직업 논란과 버닝썬 여배우 의혹 등을 해명했다. 
 
가세연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강용석 전 국회의원은 "한예슬을 조용히 하고 싶어도 본인이 또 유튜브에서 (해명)하는데, 구독자 수가 우리보다 많다. 그러니까 '한번 붙어보자' 이거지"라며 "페라리만 인정하더라"고 말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처]

앞서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전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페라리를 선물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한예슬은 이외에 자신의 남자친구 관련 의혹과 자신이 버닝썬 여배우라는 사실은 부인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날 가세연은 방송 후반부에서 최지우의 비연예인 남편의 사진과 신상을 공개했다. 
 
가세연은 최지우 남편의 과거 사진이라고 주장하는 이미지를 공개하고 "포스를 봐라. 한예슬이 언니 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한다. (최지우가) 남편에게 사업도 차려주고 모든 걸 다 해줬다"고 말했다. 
 
가세연은 "최지우가 결혼한 지 3년이다. 그런데 최지우도 모를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면서 최지우의 남편이 운영 중인 회사와 함께 불륜설까지 제기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최지우가 남편에게 차를 사줬는데 모텔에 들어가는 사진이 찍혔다. 옆자리에서 여자가 내렸다"고 말했다. 
 
최지우는 지난 2018년 3월 서울 모처에서 9살 연하로 알려진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신혜연 기자 shin.hyeye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