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영어곡 '매직', 역대급 스케일 뮤비

빅히트 뮤직

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프리즈)의 수록곡 'Magic'(매직)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본편은 1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TOMORROW X TOGETHER News. We have breaking news"라는 로봇의 음성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지구를 내려다 보는 우주 공간 속 우주선과 누군가에게 다급히 쫓기는 범규의 모습이 보인다. 이후 각 멤버의 모습이 차례로 비춰지고, 해적방송 형태의 영상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래픽 효과 등 한편의 SF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 스케일 속에 다섯 멤버의 디테일한 표정과 손짓 연기가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한 영어곡인 '매직'은 트렌디한 디스코 팝 장르로, 얼어 있던 나를 녹여 주는 마법 같은 너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들은 10일 오후 8시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GMA)와 15일 오후 1시 37분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코든쇼) 등 미국 유수의 TV 프로그램에서 '매직' 무대를 선사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