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FT아일랜드, 위버스 커뮤니티 7일 오픈 "데뷔일 맞춰"

위버스

위버스

FT아일랜드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팬과 소통한다.
 
7일 위버스에 따르면 FT아일랜드는 피원하모니, 체리블렛에 이어 FNC 소속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로 합류하게 됐다. 지난 3월 FNC는 글로벌 K-팝 아티스트의 육성과 콘텐츠 방향성 등 회사의 경영전략에 따라 회사 차원에서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2007년 데뷔곡 ‘사랑앓이’로 데뷔한 FT아일랜드는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았다. FT아일랜드는 지난 14년간 뛰어난 가창력과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관둬 (Quit)’, ‘PRAY’, ‘Wind’ 등 다양한 음악적 색깔이 담긴 곡들을 선보이며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어 왔다.   
 
지난 4월 군 복무를 마친 보컬 이홍기는 전역과 동시에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에 출연해 복귀 소식을 알린 후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의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무대에 서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베이스 이재진과 드럼 최민환은 각각 오는 8월과 9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FT아일랜드는 그간 기다려 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그룹 데뷔일인 6월 7일에 맞췄다. 위버스를 통해 앨범 활동 외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