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이선영 교수, 제40회 스승의 날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이선영 교수가 2021년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발전에 공헌한 교원에게 수여하는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사이버한국외대는 5월 17일(월) 대학 사이버관 총장실 부속회의실에서 제40회 스승의 날 기념 유공교원 포상 전수식을 열어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이 이선영 교수에게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선영 교수는 전공분야의 연구에 매진하며 학문적 성과를 도출해 학술진흥에 공적이 뚜렷하고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술진흥 분야에서 정부포상을 수상했다.
 
2009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 임용된 이선영 교수는 영어학부 교수로 재직하며 영어학부장, TESOL대학원 부원장을 비롯해 입학처장과 교학처장 등 여러 보직을 수행하며 온라인 영어교육의 기틀 확립 및 발전은 물론, 국내외 대학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 추진, 꾸준한 연구과제 수행과 국제 및 국내 저명 학술지에 다수 연구 논문을 게재하며 우수한 학문적 성과를 도출하는 등 학생 교육과 대학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이선영 교수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러울 따름”이라며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교육자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교육과 연구에 힘써 후학 양성과 교육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중렬 총장은 “올해 스승의 날 기념 유공 표창은 특히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교육혁신에 앞장서 교육현장의 변화에 기여한 공로가 큰 교원에게 주어졌다”라며 “우리 대학은 물론 사이버대학교의 위상을 높여 준 이선영 교수에게 축하의 박수와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