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전자, 슈카&소수몽키&다비치와 함께하는 ‘제3회 살롱 드 홈브루’ 개최

이미지=LG전자 제공

이미지=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오는 20일(목)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와 인기 경제 유튜버 슈카&소수몽키와 인기 여성 듀오 다비치와 함께하는 ‘제 3회 살롱 드 홈브루’ 행사를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경제 유튜버 슈카&소수몽키와 함께하는 재테크 토크 콘서트

살롱 드 홈브루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문화 살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주식(酒食)을 통해 즐기는 주식(株式)의 모든 것’을 주제로 오는 20일 저녁 8시부터 100분 간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유튜브 ‘Salon de HomeBrew’(살롱 드 홈브루) 채널과 트위치 ‘lghomebrew’(엘지 홈브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홈테크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김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되는 1부에서는 인기 경제 유튜버 슈카와 소수몽키가 호스트로 등장해 홈테크를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30대 경제적 자유를 앞당기는 미국 주식 투자 노하우’, ‘직장인들의 괴롭지 않은 투자법’ 등 유익한 투자 노하우와 행사 전 미리 응모 받은 참여자들의 궁금증과 사연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인기 여성 듀오 다비치의 라이브 콘서트가 열려 참여자에게 음악 힐링을 선사한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다비치의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여 분위기를 한층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라이브 시청 인증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참여자 개인SNS에 해당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후에 라이브 스트리밍 중 화면에 띄어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홈브루, 청소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살롱 드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살롱 드 홈브루는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 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해오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요즘 가장 이슈인 재테크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 투자 노하우도 배우고, 음악으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수제 맥주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LG 홈브루는 지난해 동기 대비 판매량이 3배 증가할 정도로 홈술 트렌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