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로스쿨' 김범, 디테일한 캐릭터 소화력 비결=대본

김범

김범

'로스쿨' 김범의 엘리트다운 휴식 시간이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JTBC 수목극 '로스쿨'에서 한국대학교 로스쿨의 1학년 원탑 한준휘 역으로 열연 중인 김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훈훈한 비주얼로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맑은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을 설렘 지수를 높였다. 그는 대본과 밀착하면서도 다정한 미소를 띠고 있어 당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범은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대본 앞면에는 메모가 빼곡히 적혀있어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쉬는 시간마다 스태프, 동료 배우들과 장면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김범은 '로스쿨'에서 디테일을 살린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법 조항과 관련된 많은 대사량을 정확한 딕션으로 소화해 스마트함을 보이는가 하면, 따뜻한 목소리 톤으로 로스쿨 동기들을 살뜰히 챙기는 스터디 리더의 면모를 보여주며 준휘의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사했다. 앞으로 펼칠 활약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로스쿨' 9회는 오늘(1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10회는 57회 백상예술대상 생중계로 휴방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킹콩 by 스타쉽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