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손흥민, 패션매거진 표지모델 깜짝 등장

손흥민이 모델로 등장한 아레나 옴므 표지 사진. [데일리메일 홈페이지 캡처]

손흥민이 모델로 등장한 아레나 옴므 표지 사진. [데일리메일 홈페이지 캡처]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간판 공격수 손흥민(29)이 패션잡지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아레나 옴므 최신판 커버 장식

 
영국 데일리메일은 12일 “토트넘 스타 손흥민이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최신판 커버를 장식했다. 데이빗 베컴의 길을 따라간다”고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이 선보인 아레나 옴므 표지 사진에는 손흥민이 토트넘을 상징하는 수탉을 품에 안고 시크한 표정을 지은 모습이 담겼다. '나이스 원 손(nice one son)'이라는 카피가 함께 했다. '나이스 원'은 모리뉴 전 감독의 별명 '스페셜 원(special one)'을 차용한 것으로, 항상 밝고 긍정적인 손흥민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별명이다.
 
데일리메일은 “아레나 옴므가 축구 스타를 표지 모델로 활용한 건 데이빗 베컴 이후로 아미르 콴, 안토니 조슈아, 데이빗 제임스 등 소수에 불과했다”면서 “한국인 공격수 손흥민이 모델로 나선 건 그가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라고 소개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17골10도움을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이 현역 시절이던 1985~86시즌 레버쿠젠(독일)에서 세운 한국인 유럽리그 정규리그 한 시즌 최다골(17골)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남은 세 경기에서 한 골만 추가하면 차 감독이 유럽무대에서 세운 모든 기록을 추월하게 된다.  
 
송지훈 기자 milkyma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