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리꽃연구소, 네이버 사내 이벤트 ‘프로젝트 꽃’ 공급업체로 선정

‘우리꽃연구소’ 꽃잼 3종 선물세트

‘우리꽃연구소’ 꽃잼 3종 선물세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입점 3개월 만에 꽃차 전문업체 중 빅파워 등급을 달성한 ‘우리꽃연구소’가 네이버 ‘프로젝트 꽃’ 5주년을 맞아 네이버 임직원 대상 이벤트로 진행되는 ‘프레젠트 꽃’ 상품으로 자사 꽃잼 제품들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리꽃연구소’는 지난 2006년 설립 후 직접 꽃 농장을 가꾸며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꽃을 연구해온 꽃차 전문업체로, 눈으로만 보는 꽃이 아닌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리고 일상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꽃차 문화 대중화에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는 꽃차 업계의 혁신기업이다.
 
‘우리꽃연구소’가 꽃잼 제품 선정으로 함께하게 된 네이버의 SME(중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꽃'은 2016년 도입 이후 SME와 창작자를 대상으로 한 기술도구ㆍ데이터 지원으로 시작해 금융ㆍ물류ㆍ컨설팅 분야 등으로 확장한지 5년 만에 45만 명의 온라인 창업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낸 지원 프로그램이다.
 
‘프로젝트 꽃’에서 이번에 ‘우리꽃연구소’의 꽃잼 제품과 함께 진행하게 된 '프레젠트 꽃'은 5월부터 한달 간 SME 성장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7000여명의 네이버 임직원들이 ‘프로젝트 꽃’의 의미를 함께 되새기며 기념하는 취지로, 임직원들이 소중한 한 사람을 선택해 꽃을 주제로 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우리꽃연구소’는 이번 이벤트에서 장미꽃잼, 벚꽃잼, 목련꽃잼 등을 선보였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해준 네이버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전하면서, 꽃과 감사의 계절인 5월을 맞아 다양한 꽃잼 제품을 임직원들에게 선보일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해당 관계자는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라면 ‘우리꽃연구소’의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전국 백화점과 생협 등을 통해 꽃차, 꽃코디얼, 꽃샴푸 등 다양한 꽃 제품을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