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국립국제교육원과 상호 협력의 기틀 다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지난 4월 30일(금) 국립국제교육원 김영곤 원장, 김태훈 기획조정부장 등이 학교를 방문해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기틀을 다졌다고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과 국립국제교육원 김영곤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은 상호 우호 관계를 증진하고, 실질적인 교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자리에서는 특수외국어 교육 및 교육 한류의 확산, 그리고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교류 방안에 대한 건설적이고 유용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중렬 총장은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대가 국제교육교류를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과 교육 국제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국립국제교육원과 심도 있는 논의의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두 기관이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업무 분야의 교류를 확대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021년 6월 1일(화)부터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 학부(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이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