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타 쇼호스트 이수정, 홈쇼핑계 완판 여신 행보! 45분만에 3만개 완판~



쇼호스트 이수정이 ‘완판 여신’의 위엄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수정은 어린이날인 지난 5일 롯데홈쇼핑 인기 프로그램인 ‘이수정샵’에서 불가리아산 생로얄젤의 로얄비 제품을 판매해 45분만에 완판시켰다. 방송을 시작한 지 한 시간도 안 되어서, 무려 3만여개가 팔려, ‘이수정 파워’를 실감케 한 것.
 
이수정은 지난 2001년 롯데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데뷔한 이래, 롯데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로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 판매에 강세를 보여왔다. 여성 의류 부문 평균 매출 1위를 오랫동안 지켜온 그는 최근에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등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이수정의 장수 인기 비결은 방송에 대한 진정성은 물론, 상품 판매 3~6개월 전부터 철저하게 준비하는 열정에서 비롯됐다고. 특히 이수정은 방송 전후로도 판매 상품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모습을 SNS에 공개하면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해 신뢰감을 쌓아가고 있다.
 
이수정은 홈쇼핑 완판 소식관 관련해 "좋은 상품을 많은 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제가 소개한 제품을 구입하신 모든 분들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건강 전도사로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수정은 향후에도 삶을 건강하게 해주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