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데이IS] 틴탑 캡, 현역 입대…팀에서 3번째 병역의무

틴탑(TEEN TOP)이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니앨범 'DEAR.N9NE' 쇼케이스를 열었다.  틴탑(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캡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tbc.co.kr/2019.06.04/

틴탑(TEEN TOP)이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니앨범 'DEAR.N9NE' 쇼케이스를 열었다. 틴탑(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캡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tbc.co.kr/2019.06.04/

그룹 틴탑 멤버 캡(본명 방민수)이 입대한다.
 
캡은 10일 오후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입대 시간과 장소는 비공개하기로 했다.
 
소속사는 "캡이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팬레터 주소는 확인이 되는 대로 팬카페를 통해 알리겠다고 밝혔다.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인조로 구성된 틴탑은 2010년 데뷔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았다. '긴 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투 유(To You)', '장난아냐' 등으로 사랑받았다. 캡은 지난해 8월 천지, 올해 1월 리키에 이어 세 번째로 군입대를 하게 됐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