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명가수전' 김연자, TOP3 자작곡 무대에 폭풍 눈물



김연자가 '싱어게인' TOP3의 자작곡을 듣고 폭풍 눈물을 쏟았다.

방송: 5월 7일(금) 밤 9시



5월 7일(금)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는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유명가수로 등장한다. 김연자는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그리고 TOP10에 진출했던 10호 가수 김준휘를 만난다. '갓 유명가수' 네 사람이 김연자의 인생 명곡을 재해석하고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최근 '유명가수전' 녹화에서 김연자는 본인의 인생곡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준 곡이자 인생 찬가인 '아모르 파티'를 뽑았다. 김연자는 "처음엔 사랑을 못 받았지만 4년 후 '열린음악회'에서 엑소 팬들이 SNS에 '제발 이 노래 40초만 들어주세요'라고 올리면서 역주행한 곡"이라며 노래에 얽힌 뒷이야기를 밝혔다.



김연자의 인생곡 '아모르 파티'를 선곡한 주인공은 이승윤이었다. 이승윤은 본인만의 스타일로 편곡한 '아모르 파티' 무대를 펼쳤고, 이를 지켜본 김연자는 "아모르 파티 맞아요? 전혀 다른 노래 같았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어 이무진, 김준휘는 트로트를 애절한 발라드로 재해석했다. 또한 정홍일은 김연자와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트로트와 록이 만난 '장르 파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연자는 '갓 유명가수'들의 무대에 앞서 "노래를 뺏길까봐 걱정이다. 뺏지 마세요"라고 걱정했지만, 무대가 끝난 후 기립 박수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한 무대가 끝난 뒤엔 "이 곡 줄게요. 너무 잘 어울리세요"라는 극찬까지 남겼다는 후문. 또한 김연자는 TOP3의 자작곡을 들으면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연자의 폭풍 눈물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트로트 레전드 유명가수 김연자의 명곡을 각자의 개성대로 재해석한 '싱어게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김준휘의 무대는 5월 7일(금)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핫클릭

'유명가수전' 이무진, 갓(GOD) 유명가수 이승철 전격 도발 '유명가수전' 이승철 "박찬욱 감독 키운 건 나다" 자신감? '유명가수전' 김범수 "이승윤은 사냥꾼, 이무진 셰프 같아"



Copyright by JTBC(https://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