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AB6IX 이대휘-김동현, 일타 강사 변신! 영어-음악 인강 나선다



아이돌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와 김동현이 영어와 음악 과목 일타 강사로 전격 출강한다.
 
두 사람은 28일(오늘)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우선 1교시 수업을 맡은 이대휘는 영어 AI '휘파고‘를 개발한 캔유스피크잉글리쉬학과 출신의 이대휘 쌤이 되어 ’암기가 안 되면 대휘스쿨!‘이라는 타이틀 하에 강의를 진행한다. 이대휘 쌤은 한국어와 구조가 달라 어려운 영어 문법, 까다로운 영단어도 쉽게 이해하고 암기하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 또한 폰트처럼 예쁜 필기체와 요즘 외국인 친구들이 쓰는 ‘별다줄’(별걸 다 줄이는) 용어도 알려준다.
 
뒤이어 김동현은 음악치료사 자격증 보유자이자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뮤직 카운슬러 1위에 빛나는 ‘LP는사랑을싣고학과’ 출신의 김동현 쌤으로 분해, ‘맞춤형 뮤직 솔루션’이란 강의를 선보인다. 아날로그 음악감상실에서 만날 수 있는 LP를 중심으로 강의에 나선 김동현 쌤은 LP의 구조, 턴테이블 사용법 등 이론 수업을 펼친 뒤 수강생들의 고민을 들어보며 실시간으로 소통도 한다. 특히 LP로 제작된 이번 신곡 ‘감아’를 통해 맞춤형 음악 처방도 내려준다.
 
AB6IX에 앞서 이날 오후 5시부터는 DAY6(데이식스)의 YOUNG K와 도운의 ‘인강’도 준비돼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