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펜트하우스2' 한지현, 소속사 샛별당과 재계약[공식]

 
 
한지현

한지현

 
올해 가장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 중인 배우 한지현이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재계약을 체결했다.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이같이 전했다.
 
샛별당 엔터테인먼트가 발굴한 신예 한지현은 소속사를 만나 가전, 음료, 여행 등 다양한 광고를 섭렵하며 광고계의 주목을 먼저 받았다. 이어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작품과 캐릭터의 인기에 힘 입어 약 170만명의 SNS 팔로어 수를 경신하며 현재 가장 핫한 신인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주요 매거진의 화보 촬영과 뷰티, IT, 의류 등 꾸준한 광고계의 러브콜을 이으며 대세로서 자리매김했다. 첫 소속사인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며 단시간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성공한 것.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이한림 대표는 "데뷔부터 함께 한 한지현과 계속해서 한 식구이자 가족으로서 동행을 이어간다”며 “한지현은 ‘펜트하우스’를 통해 보여준 연기뿐만 아니라 뛰어난 비주얼과 청량한 이미지 등 다양한 매력을 갖췄다.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니고 있고, 현재 다양한 작품과 광고의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제 시즌3가 남은 ‘펜트하우스’는 물론이고, 엔터테이너로서 대중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배우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지현은 “현재의 소속사를 만나 연기에 대한 꿈을 펼치게 됐고, 다년간 호흡을 맞춰오며 단단한 신뢰가 쌓였다. 앞으로도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지현은 현재 '펜트하우스 2’를 마친 후 다양한 화보, 광고 촬영을 이어가며 대세다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