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AB6IX, '팬찾쇼' 두번째 주인공 낙점! 티저 영상서 '4인4색' 탐정룩 선보여...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팬찾쇼'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AB6IX는 U+아이돌Live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팬찾쇼' 두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찐팬 찾기‘에 나선다.
 
'팬찾쇼'는 '찐팬'을 찾기 위해 아이돌 스타들이 명탐정으로 변신해 흥미진진한 밀착 추리 게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신이 내린 촉'을 발휘하는 멤버들과 스타를 속이기 위한 '찐팬'과 '라이어팬'의 팽팽한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원어스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하는 AB6IX의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코난’도 울고갈 '명탐정'으로 변신, '찐팬'을 찾는 날카로운 촉과 추리력을 자랑할 전망이다.
 
23일 공개된 '팬찾쇼' 티저에서는 AB6IX 멤버들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명탐정으로 변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특히 각 멤버들은 트렌치 코트부터 안경, 나비 넥타이 등 '탐정룩‘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AB6IX는 '탐정룩‘과 함께 히트곡 '브리드(Breathe)'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 귀여운 베레모, 지적인 안경, 깔끔한 재킷까지 개성을 살린 패션으로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는 AB6IX의 모습에 '팬찾쇼' 속 환상 추리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아이돌의 '찐팬' 찾기 '팬찾쇼'는 오는 29일 오후 7시 U+아이돌Live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