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뮤지컬배우 손준호 코로나 확진…박세리·김준수도 검사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 지난 1월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에 참석했을 때 모습이다. [사진 한국뮤지컬어워즈]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 지난 1월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에 참석했을 때 모습이다. [사진 한국뮤지컬어워즈]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손준호의 아내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출연 중인 뮤지컬 ‘팬텀’의 23일 공연이 취소됐다.  
 

아내 김소현 출연 '팬텀'은 23일 공연 취소

또 손준호가 지난 21일 게스트로 출연한 네이버나우 ‘세리자베스’의 진행자 박세리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23일 오전 생방송 예정이었던 네이버나우 ‘쌩수다’는 휴방했다.  
 
손준호는 오는 5월 18일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할 예정으로 연습 중이었다. 그의 확진 판정에 따라 김준수ㆍ신성록 등 ‘드라큘라’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손준호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이날 “손준호씨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며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팬텀’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소현 배우가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현재 검사 후 자가격리 중”이라며 “접촉자뿐만 아니라 전체 배우, 스태프, 오케스트라 전원의 코로나19 검사를 금일 오전부터 진행하고 있다”며 “23일 2회차 공연은 전부 취소됐고, 검사 결과에 따라 내일 공연 진행 여부를 공지하겠다”고 전했다. ‘팬텀’에는 박은태 ㆍ카이ㆍ전동석ㆍ규현ㆍ임선혜ㆍ이지혜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지영 기자 jyle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