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6년근 홍삼농축액에 식물성 원료 배합 … 온 가족 면역력 지킴이로

‘홍삼톤 골드’는 6년 근 홍삼농축액에 다양 한 식물성 원료를 배 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KGC인삼공사]

‘홍삼톤 골드’는 6년 근 홍삼농축액에 다양 한 식물성 원료를 배 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KGC인삼공사]

일상생활 속 면역력 강화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함께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
 

KGC인삼공사

현재 식약처에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품목은 20여 종이다. 홍삼은 그중 가장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홍삼다당체·아미노당·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다양한 효능이 나타나는데 그 중 대표적인 효능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 제품 중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범용 면역력 지킴이로 ‘홍삼톤’을 추천했다.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다양한 생약제를 배합한 복합한방액상파우치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톤’은 1993년 출시 이후 30여 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에만 100만 세트가 판매됐으며 최근 10년간 누적 매출액이 1조원을 넘어섰다. 정관장 ‘홍삼정’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매출이다. 최근에는 제품을 리뉴얼하며 가격은 동결시키고 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 함량은 두 배로 높였다.
 
홍삼톤 시리즈의 대표제품으로는 ‘홍삼톤 골드’가 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대추·당귀·버섯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 골드’의 인기 요인으로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섭취 및 휴대 편리성, 합리적 가치를 들 수 있다. ‘홍삼톤 골드’의 진한 맛이 익숙지 않다면, 좀 더 부드러운 맛의 ‘홍삼톤’이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포인트 적립 혜택은 물론 감사카드까지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