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포토클립] 봄꽃 가득한 ‘스타필드’서 반려견과 행복한 교감 나누세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25일까지 개최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반려동물 팝아트 전시, 펫용품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스타필드 하남 산책로 포토존. [사진 스타필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25일까지 개최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반려동물 팝아트 전시, 펫용품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스타필드 하남 산책로 포토존. [사진 스타필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25일까지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와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에서 개최한다.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 속에서 다양한 체험 콘텐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25일까지 진행
산책·교육, 팝아트 전시 등 콘텐트 총망라
풍성한 이벤트, 반려용품 최대 50% 할인도

반려동물 동반 고객 위한 펫 페스티벌 개최
 
스타필드 하남에 조성된 반려견과 함께하는 꽃길 산책로.

스타필드 하남에 조성된 반려견과 함께하는 꽃길 산책로.

스타필드는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하는 등 ‘펫 프렌들리’ 정책을 펼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파트 등 거주지에선 반려동물과의 나들이가 쉽지 않은 만큼, 가까운 쇼핑몰에서 반려동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꽃길만 걷개’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조원경 작가의 반려동물 팝아트 전시 ▶펫용품 팝업스토어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타필드에서 꽃길만 걷개’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하고,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메인이벤트다. 포토 스폿도 만들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산책 코스 완주자 전원에게 유럽 프리미엄 사료 ‘딩고나투라 500g’ 또는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산책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 #반려견산책 #스타필드꽃개)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20대)와 아쿠아필드 이용권(30매)을 선물한다.
 
유럽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딩고나투라’의 팝업스토어.

유럽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딩고나투라’의 팝업스토어.

이와 더불어 스타필드 시티 모든 매장의 봄꽃 가득한 스타가든과 스타필드(하남·안성)의 펫파크에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인 아워비전이 함께하는 ‘펫티켓’ 클래스와 유명 강아지 유튜버 하오TV의 ‘펫미팅’으로, 사전 신청한 소수 견주 및 반려견만 참가할 수 있다.
 
조원경 작가의 팝아트 전시 ‘꽃과 개’도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행사다. 전시는 스타필드 하남(29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과 안성(자라 앞 아트리움 5월 10~16일)에서 열린다. 전시월과 함께 포토존이 설치돼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기 좋다.
 
펫용품 팝업스토어, 할인 행사도 열어
 
그림 속 강아지들을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꽃과 개’ 전시 포토존.

그림 속 강아지들을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꽃과 개’ 전시 포토존.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아울러 ‘CES 2021’에서 혁신상을 받은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는 스타필드 단독으로 하남(30일까지)과 고양(23~29일)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판매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유럽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딩고나투라’의 ‘딩고’ 시리즈 론칭 팝업스토어를 29일까지 개최한다. 반려견 시식, 간식 미로, 포토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캐주얼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엠’과 함께 유기묘 돕기 캠페인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반려용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몰리스펫샵은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와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에서 단독 프로모션으로 ‘인기 사료 1+1 행사’ ‘패션 및 위생용품 최대 30% 할인 판매’를 한다.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행사장.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행사장.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스타필드는 대표적인 반려동물 친화 쇼핑몰로서 1500만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편안하고 행복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왔다”며 “이번 펫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과 반려견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는 물론이고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방역관리에 온 힘을 쏟고 있다. 방문객 체온 측정을 위해 모든 출입구에 유인 열화상 카메라 및 안면 인식 발열 체크기를 설치했고, 주 2회 이상 주기적으로 점포 방역 소독을 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