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마일벌스-그레이드헬스체인, 동반성장 위한 MOU체결

[사진설명] 좌. 그레이드헬스체인 대표 이형주, 우. 마일벌스 대표 정진형

[사진설명] 좌. 그레이드헬스체인 대표 이형주, 우. 마일벌스 대표 정진형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가 ㈜그레이드헬스체인과 애플리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동반성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MOU는 양사의 신규회원 확보를 위한 베네핏 개발과 기존고객 대상의 리워드 개선을 위한 인프라 지원, 사업 개발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활성화 방안 모색을 목적으로 한다.
 
마일벌스와 그레이드헬스체인은 MOU에 따라 사업개발과 기술 지원, 산업동향, 관련 지식 및 노하우 공유 등 기타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  
 
마일벌스는 최근 건강곶간, 리얼펫, 북앤라이프캐시(도서상품권) 등 국내 유수기업들의 마일리지 전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8월 KSNET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KSNET에서 제공하는 POS기기와 마일벌스포인트(MVP)를 포인트 결제시스템에 연동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마일벌스 디앱(DAPP) 포인트 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레이드헬스체인은 건강·금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로그(LOG)’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상태와 등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건강 등급’기반의 금융 보험 혜택 서비스 개발업체다. 최근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되며 건강보험 계약자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앞으로 양사의 지속적인 공동사업 개발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 창출 및 사업 시너지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국내 마일리지 시장과 건강 산업 발전의 마중물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마일벌스 정보

마일벌스(MileVerse)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이다. 고객은 마일벌스 앱에서 여러 기업의 마일리지를 마일벌스 토큰인 엠브이피(MVP)로 교환 및 통합할 수 있으며 가맹점에서 할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마일벌스를 개발한 ㈜트루스트체인(Trustchain)의 대표이사는 정진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