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21 Korea Top Awards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2021 Korea Top Awards’를 통해 12개 분야 40개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했다.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으로 고세코리아, 씨제이에스가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고세코리아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 자랑하는 명품 코스메틱 기업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코리아가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고세코리아는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타협 없는 품질 우선주의 하에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고세 그룹의 대표 명품 브랜드인 ‘데코르테’는 최첨단의 피부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고세의 독자적인 리포솜 기술에 기반한 스킨케어 라인들은 화장품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과 효과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데코르테는 작년 11월 ‘진정한 아름다움의 발견 (Embrace your True Beauty)’을 브랜드 메시지로 정하고 데코르테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이스처 리포솜 (Moisture Liposome)’의 5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데코르테 시그니처 제품으로 출시 후 29년이 지난 지금도 리뉴얼 없이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궁극의 품질을 자랑한다.
 
고세 그룹의 한국 법인인 ‘고세코리아’는 데코르테 외에도 세이키세, 어딕션, 비세 등 한국에 총 8개의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한국 기업 시민으로서 클린 뷰티 브랜드인 세이키세와 연계해 진행 중인 환경 보호 캠페인을 확대 진행 예정이며,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역시 기획 중이다. 이처럼 명품 코스메틱 기업으로서 외면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다.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씨제이에스, KLIPSCH

클립쉬, 75년 오디오 역사와 함께 미국 음향기기 대표 브랜드

씨제이에스 ‘클립쉬가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클립쉬의 한국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CJS(씨제이에스)는 2021년 Korea Top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어 수상을 받게 되었다. 음향기기의 대가로 알려진 클립쉬는 75년 오디오 역사와 함께 미국 음향기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이며, 국내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무선 이어폰, 하이파이, 홈시네마 구현을 위한 홈시어터 스피커등의 다양한 음향기기 제품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클립쉬의 수준 높은 음향공학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조건과 취향까지 만족시켜 주게 되었고, 브랜드 서비스 관리까지 만족되어 음향 브랜드 최초로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되었다.
 
클립쉬 김성훈 부장은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진정한 명품브랜드 가치를 위한 높은 고객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